믿음·소망·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♥

세 자녀에게 주는 글(조카 시우)

군대에서 인재의 용도

하나님의예쁜딸 2012. 10. 13. 15:45
      ★군대에서 인재의 용도★ 어느날 고참이 대원을 소집시켰다 김병장:: 야! 여기 피아노 전공한 놈 있어? 박이병:: 네, 접니다. 김병장:: 그래 너 어느 대학 나왔는데? 박이병:: K 대 나왔습니다. 김병장:: 그 것도 대학이냐? 다른 놈 없어? 조이병:: 저는 Y대에서 피아노 전공 했습니다. 김병장:: y대? S대없어? S대? 전이병:: 제가 S대입니다. 김병장:: 그래? 지금 바로 사단장님 관사로 가서 피아노 좀 옮겨라 고참이 다시 대원들을 불러모았다. 김병장:: 미술 전공한 놈 나와! 김이병:: 네, 제가 미술 전공입니다. 김병장:: 어느 대학인데? 김일병:: Y대 디자인과입니다. 김병장:: 그 것도 대학이냐? 고일병:: 제가 H미대 출신입니다. 김병장:: 그래, 오~~좋아. 족구 하게 줄 좀 그어라 그날 저녁에, 김병장:: 여기 검도한 놈 누구야? 강이병:: 제가 사회에 있을 때 검도 좀 했습니다. 김병장:: 몇 단인데? 강이병:: 2단입니다 김병장:: 2단도 검도냐?다른 애 없어? 이일병:: 제가 검도 좀 오래 배웠습니다. 김병장:: 그래? 내일 아침 취사실에 가서 파좀 썰어라 헐헐~~ 대한의 건아로 태어난 남자들이여!!! 특별히, 전역하신 분 현역이신 분 그대에게는 어떤 에피소드가 있으신가요? P,R,E 의 의미 아시죠? 그래두요 군대 같다 오신 것이 얼마나 영광이신데요 불편한 사항이 있어 병역을 면제받았다면 그것이 불행이죠. 추억을 되살리며 웃으시라구요 또, 제 아들 유중사를 그리며 올려본 글인데요 우린, 단잠을 이룰 때마다 국군들의 노고에 감사를 해야겠죠? 자랑스런 우리 대한민국의 국군들이시어! 하나님의 가호가 충만하시길 축원드려요 2012년 10월에 유중사 애미드림